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 – 인가결정자를 위한 2금융권 상품

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은 세람저축은행에서 직접 취급하는 상품이 아닙니다. 위탁판매를 하는 상품으로 힐링모아라는 수탁법인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이 상품에 대한 정보 접근성이 비교적 떨어지는 편입니다.

오늘은 이 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참고로, 개인회생대출은 취급 금융사가 제한적입니다. 세람저축은행을 제외하고는 키움저축은행의 채무조정 연계 신용대출 등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조건만 맞는다면 국민행복기금이나 신용회복위원회의 개인회생대출 상품을 선택하는게 금리 측면에서는 가장 좋습니다. 그러나 대출한도가 2금융권 개인회생대출의 절반에도 못미치는 수준이라는게 아쉽습니다.

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 자격

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은 개인회생 중 인가결정을 받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 이용 자격은 회생변제납부를 1/3 이상 해야 합니다. 회생납부 회차에 따라 한도와 금리 측면에서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.

나이는 만 20세에서 60세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직장인 뿐만아니라, 보험설계사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또한, 이 상품은 생활자금은 물론이고 변제금납부, 고금리대환대출 자금 등 폭넓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대출한도, 기간 및 상환방법

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은 1백만원부터 최대 4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대출기간은 1년부터 최대 5년까지 선택할 수 있고,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이 가능합니다. 만기일시상환은 총 이자가 높기 때문에 상환에 비교적 여유가 있다면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을, 그렇지 않다면 만기일시상환을 추천드립니다.

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 금리

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은 고정금리로 연 18.9%부터 19.9%까지로 고객의 신용평점과 상품별 업무원가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. 예를 들어, 우량직군에 속해 있거나, 근속기간이 긴 경우, 건보료를 10만원 이상 납부하는 경우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물론 개인회생 납입회차가 길수록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이 상품은 인지세와 취급수수료 등 기타 수수료가 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. 다만, 약정된 기한보다 앞서 대출금을 상환하면 2%의 중도상환수수료가 있습니다. 그러나 대출을 받은 후 2년이 지나 상환하는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.

요약정리

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은 2금융권에서 드물게 볼 수 있는 개인회생관련 대출상품입니다. 이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수탁법인인 힐링모아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자격: 개인회생인가자
  • 한도: 1백만원 ~ 4천만원
  • 기간: 1년 ~ 5년
  • 상환: 만기일시상환, 원리금균등분할
  • 금리: 연 18.9% ~ 19.9%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